오공슬롯 / 보증금 1억

풀카지노 후기
오늘도 쉽지 않은 시작이네요. 다들 건승하세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9-29 17:23:57 온카후기에서 복사 됨]
장미 +11
바카라 후기글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건승하시고 화이팅하십쇼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9-29 17:23:57 온카후기에서 복사 됨]
나아가라 +5
오늘 스타트가 별로네요.
쉽게 안올라가네요. 오늘 하루 다들 화이팅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9-29 17:23:57 온카후기에서 복사 됨]
느그서장남천동살재 +3
간만에 바카라..
아벤카지노에서 오랜만에 먹네요 ㅎㅎ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9-29 17:23:57 온카후기에서 복사 됨]
블랙나인 +4
10월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안녕하세요.언제나 회원님을 생각하는카그램입니다.나뭇잎이 꽃잎처럼 흩날리는 한가을포근한 햇살처럼 여유롭고 넉넉한 선물 같은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회원님들을 위해 저희카그램이10%포인…
최고관리자
다들 이거 보시고 돈 많이 버세요.
현금 50억 이래요. 이거 보시고 부자 기운 많이 받아가세요 ^^
뻐꾸기 +9
악 터져버렸네요 ㅎ
대박이 드디어 터졌네요 ㅎㅎ
마블 +9
10월 신규가입 이벤트
안녕하세요.언제나 회원님을 생각하는카그램입니다.태풍이 지나가고 난 자리에 가을바람을 타고 어느덧 10월이 찾아왔습니다.단풍이 물드는 것처럼 회원님들이 마음에도 행복이 물들면 좋겠습…
최고관리자
홈 > 보증사이트 > 보증사이트 보관함
보증사이트 보관함

오공슬롯 / 보증금 1억

카그램부영자 15 3598523
80415b4917e40496a2a5bd1de7d30ea8_1649186604_5586.jpg
 

 

상세정보

오공슬롯 X 카그램 - 보증금 1억원 

오공슬롯 정보


  라이센스

 각 게임사 정식 라이센스

  게임영상

  릴렉스 / 토르

머니 블라스트 / 마이크로

프라그마틱 / 이그드라실

플레이앤고 / 넷엔트

분고 / 하바네로

1X2 게이밍 / CQ9

노리밋시티 / 블루프린트

에보플레이 / 퀵스핀

이엘케이 / 아시아

게임플레이 / 아리스토크랏

썬더킥 / 아이언독

리얼타임게이밍 / 칼람바

푸쉬게이밍 / 원터치

모빌랏 / 이거스트

오미게이밍 / 게임피시 글로벌

마블릭 / 리볼버

스프리트락 / 비비게임즈

키론

  고객지원 연락처

 홈페이지 라이브채팅 

  입금 보너스

매일 첫입금 10% (MAX 50만)

 매일 재입금 5% (MAX 50만)

  롤링 규정

신규가입 첫입금 20%  

(롤링 300% / MAX 50만)

 신규가입 쿠폰 1만

(입금액과 같이 사용가능)

첫입금 10% (롤링 2배)

 재입금 5% (롤링 2배)


 쿠폰만 사용시 (롤링 3배)

 (최대출금 5배)

 콤프만 사용시 (롤링 3배)

 (최대출금 5배)


 입금 + 쿠폰 사용시 (롤링 2배)

 (최대출금 제한없음)

 입금 + 콤프 사용시 (롤링 2배)

 (최대출금 제한없음)

  최소 입금액 / 출금액

 최소 입금액 3만원 /

 최소 출금액 5만원

 최대 입금액 제한없음 /

 최대 출금액 제한없음

  배팅 LIMIT 미니멈 / 맥시멈

 미니멈 최소 200 원 / 

 맥시멈 최대 3 만원

 각 게임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평균 200 원 ~ 3만원




안녕하세요 카지노 커뮤니티 카그램 입니다

오공슬롯 카그램 1억 보증사이트

제휴업체 등록 되었습니다


보증사이트란?

카그램 에서 카지노업체와 계약을 통해 

보증금을 입금받아 운영하는 방식으로

혹시라도 있을 먹튀를 대비하여 보증금 한도내에서

원금과 이긴금액을 보장해주는 시스템 입니다

정당한 승부를 통해 게임에만 집중하실수 있습니다

단, 양방배팅과 크로스배팅 규정위반(VPN사용)등

기타 악용배팅으로 인한 사유는

 책임져드릴수 없는점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오공슬롯 장점

신규 가입쿠폰 1만

(입금액과 같이 사용가능)


신규가입 첫입금 20%

(MAX 50만)


릴게임 4종 모바일겸용 출시예정!

(토르 / 황금성 / 손오공 / 머니블라스트)


개인 콤프 적립

 (레벨별 0.1% ~ 0.4% 적립)



1억원 보증! 오공슬롯!

오공슬롯 X 카그램 보증혜택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신후 가입하셔야

혜택 받으실수 있습니다


클릭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5-03 13:51:09 보증 카지노 사이트에서 이동 됨]

, , , , , , , , , , ,

15 Comments
수고이 2021.05.16 13:10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박은나의절친 2021.05.17 19:41  
난 슬롯은 오공이가 젤좋더라~ ㅋㅋ
플라밍고 2021.05.18 15:52  
전 베지타요 ㅋㅋㅋㅋ
anonymous 2021.05.19 15:10  
잘 쓰고 있습니다 오공슬롯 이름이 촥촥 달라붙어서 좋아요 ~

Congratulation! You win the 785,969 Lucky Point!

김치국 2021.05.19 16:35  
요즘 바카라 지진다고 슬롯을 못하네 ㅠ
가람지 2021.07.20 22:50  
해보자 ㅎㅎ
쫑이 2021.07.27 16:08  
오공 이름 잘지은듯 ㅋㅋ
가람지 2021.08.12 11:42  
오공매지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6,554 Lucky Point!

상한각 2021.09.15 23:05  
첫 가입 햇슴당
이노스 04.08 03:56  
오공슬롯
으이바 04.10 05:16  
오공슬롯 굿굿
날씨조타 04.13 15:54  
오공굿ㅅㅅㅅ
치근이 04.17 16:24  
근데 오공은 카지노가 없어서 좀 아쉬워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 Lucky Point!

태완 04.17 19:05  
gg
발냄시나 04.24 11:18  
좋은 사이트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46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