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공슬롯 / 보증금 1억원

풀카후기~
얼마만의 연패탈출인지.... 심지어 오늘도 아작날뻔했는데 끝발이 좀 살려주네요 ㅠ욕심내면 오링날까봐 30 > 50환 해봅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
태완 +12
에비앙 후기입니다:)
어제 20충전하여서 오링 했구요낮에두 20오링입니다 ㅠ출근길40 재입하였네요 ㅎㅎ씨유쿠폰도 보내주시고써비스 좋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08 00:0…
오복이 +4
풀카 루징+후기쿺 한번먹고 도망~
3만 롤링100프로를 활용하기 !!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08 00:02:15 온카후기에서 복사 됨]
태완 +8
아벤 새벽 후기
에볼루션 바카라 치열한 전투 올라갈땐 900까지 올라갔는데 결국 -300 하오늘은 다시 마음잡고 차근차근 올려보겠습니다 가즈아 ~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2-08-…
나는금이다 +4
충남대 소신 발언 문신있으면 xx같아 보여?
왜 이러는 걸까요?
태희와희태 +9
숙취엔 역시........
이쁜 여자 사진이 최고죠 ㅎㅎㅎ하아... 어제 술을 많이 먹어서 힘드네요.. 다들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블랙나인 +14
다들 맛점하세요^^
저는 간단히 돈부리로 점심해결 ㅎㅎ
나무늘보 +7
에비앙 후기입니다:)
어제 20충전하여서 오링 했구요낮에두 20오링입니다 ㅠ출근길40 재입하였네요 ㅎㅎ씨유쿠폰도 보내주시고써비스 좋습니다~
오복이 +5
[노리밋시티] 핫 너지 (HOT NUDGE)
[게임 안내]공급사 : 노리밋시티슬롯이름 : 핫 너지 (HOT NUDGE)최소 배팅 : 0.2유로최대 배팅 : 100유로RTP : 96.29%맥스원 : X2,413배벳웨이 : 4…
슬롯맨 +1
[부운고] 슈퍼 마블 (SUPER MARBLE)
[게임 안내]공급사 : 부운고 홀드 앤 윈 슬롯슬롯이름 : 슈퍼 마블 (SUPER MARBLE)최소 배팅 : 250원최대 배팅 : 60,000원RTP : N/A맥스원 : X1,0…
슬롯맨
아벤 카지노후기
소액이라 크게 못먹네요... 월급타면 다시 고고고
이오리 +5
8월 만원의 행복 이벤트
안녕하세요. 언제나회원님을 생각하는카그램입니다.8월 한달 저희 카그램을 이용해주시는회원님 을 위해 카그램이 회원님들께보너스를 드립니다.☆이벤트 안내☆◈이벤트 내용:카그램 보증 / …
최고관리자 +2
홈 > 보증사이트 > 보증 슬롯 사이트
보증 슬롯 사이트

오공슬롯 / 보증금 1억원

카그램부영자 36 3598847
카지노,슬롯,온라인카지노,온라인슬롯
 

 

상세정보

오공슬롯 X 카그램 - 보증금 1억원 

오공슬롯 정보


안전등급

1억 보증 제휴 슬롯사이트

접속주소337HA.COM
라이센스 각 게임사 정식 라이센스

  게임영상

  릴렉스 / 토르

머니 블라스트 / 마이크로

프라그마틱 / 이그드라실

플레이앤고 / 넷엔트

분고 / 하바네로

1X2 게이밍 / CQ9

노리밋시티 / 블루프린트

에보플레이 / 퀵스핀

이엘케이 / 아시아

게임플레이 / 아리스토크랏

썬더킥 / 아이언독

리얼타임게이밍 / 칼람바

푸쉬게이밍 / 원터치

모빌랏 / 이거스트

오미게이밍 / 게임피시 글로벌

마블릭 / 리볼버

스프리트락 / 비비게임즈

키론

  고객지원 연락처

 홈페이지 라이브채팅 

  입금 보너스

매일 첫입금 10% (MAX 50만)

 매일 재입금 5% (MAX 50만)

  롤링 규정

신규가입 첫입금 20%  

(롤링 300% / MAX 50만)

 신규가입 쿠폰 1만

(입금액과 같이 사용가능)

첫입금 10% (롤링 2배)

 재입금 5% (롤링 2배)


 쿠폰만 사용시 (롤링 3배)

 (최대출금 5배)

 콤프만 사용시 (롤링 3배)

 (최대출금 5배)


 입금 + 쿠폰 사용시 (롤링 2배)

 (최대출금 제한없음)

 입금 + 콤프 사용시 (롤링 2배)

 (최대출금 제한없음)

  최소 입금액 / 출금액

 최소 입금액 3만원 /

 최소 출금액 5만원

 최대 입금액 제한없음 /

 최대 출금액 제한없음

  배팅 LIMIT 미니멈 / 맥시멈

 미니멈 최소 200 원 / 

 맥시멈 최대 3 만원

 각 게임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평균 200 원 ~ 3만원




안녕하세요 카지노 커뮤니티 카그램 입니다

오공슬롯 카그램 1억 보증사이트

제휴업체 등록 되었습니다


보증사이트란?

카그램 에서 카지노업체와 계약을 통해 

보증금을 입금받아 운영하는 방식으로

혹시라도 있을 먹튀를 대비하여 보증금 한도내에서

원금과 이긴금액을 보장해주는 시스템 입니다

정당한 승부를 통해 게임에만 집중하실수 있습니다

단, 양방배팅과 크로스배팅 규정위반(VPN사용)등

기타 악용배팅으로 인한 사유는

 책임져드릴수 없는점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오공슬롯 장점

신규 가입쿠폰 1만

(입금액과 같이 사용가능)


신규가입 첫입금 20%

(MAX 50만)


릴게임 4종 모바일겸용 출시예정!

(토르 / 황금성 / 손오공 / 머니블라스트)


개인 콤프 적립

 (레벨별 0.1% ~ 0.4% 적립)



1억원 보증! 오공슬롯!

오공슬롯 X 카그램 보증혜택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신후 가입하셔야

혜택 받으실수 있습니다


클릭



, , , , , , , , , , ,

36 Comments
수고이 2021.05.16 13:10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박은나의절친 2021.05.17 19:41  
난 슬롯은 오공이가 젤좋더라~ ㅋㅋ
플라밍고 2021.05.18 15:52  
전 베지타요 ㅋㅋㅋㅋ
anonymous 2021.05.19 15:10  
잘 쓰고 있습니다 오공슬롯 이름이 촥촥 달라붙어서 좋아요 ~

Congratulation! You win the 785,969 Lucky Point!

김치국 2021.05.19 16:35  
요즘 바카라 지진다고 슬롯을 못하네 ㅠ
가람지 2021.07.20 22:50  
해보자 ㅎㅎ
쫑이 2021.07.27 16:08  
오공 이름 잘지은듯 ㅋㅋ
가람지 2021.08.12 11:42  
오공매지

Congratulation! You win the 496,554 Lucky Point!

상한각 2021.09.15 23:05  
첫 가입 햇슴당
이노스 04.08 03:56  
오공슬롯
으이바 04.10 05:16  
오공슬롯 굿굿
날씨조타 04.13 15:54  
오공굿ㅅㅅㅅ
치근이 04.17 16:24  
근데 오공은 카지노가 없어서 좀 아쉬워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 Lucky Point!

태완 04.17 19:05  
gg
발냄시나 04.24 11:18  
좋은 사이트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46 Lucky Point!

영혼의파트너 05.14 03:25  
축하드려요
블라디보스톡 05.14 04:16  
입점 축하드립니다.
SIVER11 05.14 04:54  
입점 추카추카
도백백 05.14 06:25  
입점 축하드려요~!!!
부탄가스매니아 05.14 06:59  
축하축하!!!
크라운제과영업 05.14 07:29  
입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해골과수육 05.14 08:24  
입점 축하드려요 ㅎㅎ
찰스의진실 05.14 08:53  
입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형님의할부지 05.18 05:15  
슬롯은 오공 유명하죠

Congratulation! You win the 424 Lucky Point!

용이야 05.18 06:51  
좋은 사이트 감사합니다
임강신 05.19 04:30  
입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따자따자 05.19 07:32  
입점 축하드려요 ㅎㅎ
히래미누 05.20 05:17  
오공슬롯 굿굿
kimno 05.20 08:22  
축하드려요
생물선생 05.20 11:58  
추카드러요^^
가즤아 05.21 03:21  
입점 축하드려요~!!!
기린아파트 05.21 03:29  
입점 추카추카
산복도로 05.21 05:15  
자알 아주 자알 쓰고 있습니다
수호12 05.24 10:39  
입점 축하드려요~!!!
섬나라원숭이 05.25 10:36  
입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못생긴사람 05.28 07:21  
입점 추카추카

Congratulation! You win the 28 Lucky Point!